홈으로홈페이지 도우미사이트맵e-mail

home>영웅전설>신영웅전설4>초반스토리 소개


 영웅전설1

 영웅전설2

 영웅전설3

 영웅전설4

 영웅전설5

 영웅전설6

 신영웅전설3

 신영웅전설4

 휴대폰영웅전설

신영웅전설4 초반스토리 소개

 

■ 다시 태어난 「주홍물방울」의 이야기 초반을 선행 공개! !

「신·영웅 전설Ⅳ 주홍물방울」은, 점차 완성에 가까워져 왔습니다. 시나리오가 전면에 걸쳐, 리라이트되고 있는 것은, 이HOT INFORMATION로도 전언해 왔습니다만, 이번은 그 초반을 소개 합니다 실제 플레이해보면, 캐릭터의 설정과 시나리오에도 꽤 변경되어 있어, 98판과는 확실하게 별개라고 말해 좋은 정도 완성되어 지금 ! 기대해 주세요!

주홍 있고?이벤트 화면

주홍 있고?이벤트 화면 

주홍 있고?이벤트 화면

주홍 있고?이벤트 화면

주홍 있고?이벤트 화면

 양친이 없는 누이 어빈과 아이멜은, 발두스교회의 총본산, 카테드랄에서 평화롭게 생활있었다. 그러나, 그 평화는 어느 날, 갑자기 깨어진다. 카테드랄은, 발두스교회 최고 도사· 에스페리우스의 제자인 베리아스경의 습격을 받게된다. 발두스교회를 배반하고, 강대한 힘을 손에 넣은 베리아스경은, 어빈과 아이멜을 놓치기 때문에 서기 막힌 에스페리우스를 그 마력으로 일축한다. 힘의 현자 가웨인의 조력으로에서, 카테드랄에서 피한 어빈과 아이멜이 수차로 탈출하려고 한 그 때, 두사람이 데리고 있던 고양이가 차의 이외에 튀어나와 버린다. 고양이를 구하기 위해서 어빈은 수차의 밖으로 뛰어나오지만, 추격자의 공격에 의해 동작떨어지지 않게 되어 버린다. 쫓아 온 현자 가웨인은, 아이멜이 탄 수차에 출발하도록 지시를 내리고, 자신은 어빈을 지켜 구별방면에서 탈출을 도모한다. 이 사건이후, 어빈과 아이멜 누이는 헤어져 버린다. 그 후, 어빈은 가웨인에 의해, 삼현자의 한사람 레뮤라스의 아래에서 사는 것이 된다. 카테드랄에서 헤어진게 된 누이· 아이멜의 일을 염려하면서......

(1)베리아스경에 습격당하는 어빈, 아이멜들. 에스페리우스도 쓰러지고, 절대절명의 그 때에 나타난 것은, 엘· 필딘삼현자와 칭되는 인물들의 한사람, 가웨인이었다.
(2)에스페리우스혼신의 공격도 베리아스경에는 통하지 않고. 이 뒤, 에스페리우스는 베리아스의 손에 가 비업의 최후를 이룬다.
(3)새끼 고양이를 돕기 위해서 수차로부터 튀어나온 어빈은 베리아스의 추격자들의 집요한 공격에 노출된다. 급히 달린 발두스교회 고문 력의 현자 가웨인은 아이멜을 실은 수차를 출발시키고, 자신은 어빈을 지키기 카테드랄을 떠나는 것에.
(4)아이멜과 헤어지고, 레뮤라스의 아래에서 사는 것이 되었다. 어빈은 뒤의 영원의 파트너, 마일과 출회. 마을에 동년대의 친구가 없는 마일은 어빈을 그되기에 환영하는 것이지만· · · 영전가가브시리즈에서 세계를 또에 건 활약을 보이는 두사람의 만남은 결심해, 우호적인 것이 아니었다.
(5)울트마을의 네후티스축제에서는, 「네후티스의 연」에 원을 걸면서 사례를 흘리는 의식이 개최해진다. 사례가 능숙하게 흐르면 원하기마다가 협이라고 들은 어빈은, 아이멜과의 재회를 원하기 개개, 사례를 흘리지만· ·

[돌아가기]

홈으로홈페이지도우미홈페이지연혁사이트맵운영자공간e-mail
 
Copyright (c) 2003 http://amellass.ivyro.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