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홈페이지 도우미사이트맵e-mail

home>영웅전설>영웅전설3


 영웅전설1

 영웅전설2

 영웅전설3

 영웅전설4

 영웅전설5

 영웅전설6

 신영웅전설3

 신영웅전설4

 휴대폰영웅전설


영웅전설3-하얀마녀

▶프롤로그

 희미한 보랏빛이 감도는 은색의 머리는  달밤에도 아침해에 비친 참억새의 이삭처럼 빛나고  푸른 빛을 띤 눈동자는 샘물보다도 투명했다고 한다.

 눈오는 밤, 달밤, 바람부는 밤 밤낮을 가리지 않고 등불의 잔상을 이어가면 순례 여행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계속되었다.

 생각해보면 마을에는 그녀가 있었다. 조용하고 언제나 외로운 듯한

 표정을 하고 있던 소녀는 마을에서 마을로 여행하며 거쳐간 마을마다 여러 이야기를 남겼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미래에의 경종을 울렸다. 나아가야만 하는 길 마음 새겨두어야 할 몇가지 일들  재앙의 파도가 위협으로 바뀌기 전에 그것이 자신의 사명인것 처럼 그녀 는 순례여행을 계속했다.

 그녀는 미래를 아는 능력을 지니고 있었다. 그녀는 마녀로 태어난 것이었다. 좋은 예언이 맞으면 사람들은 그녀를 찬미하고 나쁜 예언이 맞으면 마녀의 저주라며 매도하엿다. 하얀 마녀. 언제부터인가,사람들은 그녀를 그렇게 불렀다. 그것은 지금으로부터 20년전.... 아직 세계에 칸드도 채플도 없는 마법이 별로 알려지지 않은 시대 마녀가 공포의 대상이었던 때의 일이었다. 지금은 소식을 아는 사람도 없고, 단지 전해져 내려오는 이야기의 하나일 뿐이었다.

 옛날, 하얀 마녀라 불리우는 여인이 티라스일을 여행했다. 여러 이야기를 남기고 하얀 마녀는 모습을 감추었다.

▷영웅전설3은 가가브트릴로지 대서사시의 첫 발돋움이다.
▷영웅전설3은 최고의 감동과 최고의 스토리로 구축되어있는 팔콤의 명작중 하나로 손꼽히고있다.
▷영웅전설3부터 시도되는 최초의 자동전투와 칸트, 채플을 도입하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해주었다.
▷그래픽 자체는 보잘 것 없지만 틈틈이 섞여있는 이벤트로 보충하여 전작보다 즐길 수 있는 틈이 넓어졌다.

 

[등장인물소개]

[팁]

[등장하는 책]

[세계관]

[듀르젤의 이야기]

[허크의 수첩]

[가가브연표]

[숨겨진이벤트]

[공략집]

 

홈으로홈페이지도우미홈페이지연혁사이트맵운영자공간e-mail
 
Copyright (c) 2003 http://amellass.ivyro.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