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홈페이지 도우미사이트맵e-mail

home>영웅전설>영웅전설2


 영웅전설1

 영웅전설2

 영웅전설3

 영웅전설4

 영웅전설5

 영웅전설6

 신영웅전설3

 신영웅전설4

 휴대폰영웅전설


영웅전설2-드래곤슬레이어

▶프롤로그

 전작에서 이그나자를 쓰러뜨린 세리오스 국왕은 디나왕비와 결혼 하였고, 그들사이에서 왕자 아트라스가 태어났다. 세월은 흘러 이십년이 지았고 그 동안 세리오스 국왕의 통치하에 날로 번영해 갔다. 그러던 어느날 이셀하사 전역을 대지진이 덮쳐와서 잙은 건물들이 파괴 되었고, 각지에 심각한 피해가 생겼다. 예고 없는 재앙에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으나 사람들은 힘을 모아 복구해서 얼마후 본래 모습을 되찾았다. 그러나 어느누구도 이것이 재앙의 시작임을 알지 못했다. 그후 이셀하사 전 지역에 용의 알이 나타나는 현상과 지하에서 지상인과 다른 모습의 4명의 그림자가 출현했다. 처음 지하인을 본 지상인들은 그들을 몬스터로 착각하고 그들을 공격하여 3명을 쓰러 뜨리지만 나머지 한명의 공격에 의하여 지상인도 쓰러진다.
 세리오스국왕은 디나왕비와 결혼하였고 그들 사이에서 왕자 아트라스가 태어났다. 세월은 흘러 이십 년이 지났고 그 동안 세리오스국왕의 통치하에 날로 더더욱 번영해 가는 가운데 어느 날 이셀하사 전역을 대지진이 덮쳐 와서 낡은 건물들이 파괴되었고, 각지에 심각한 피해가 생겼다. 예고 없는 재앙에 처음에는 혼란스러웠으나, 사람들은 힘을 모아 복구해서 얼마 후 원래의 모습을 되찾았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이것이 재앙의 시작임을 알지 못했다.

▷영웅전설2는 전작 드래곤슬레이어6의 영웅전설1의 주인공인 세리오스의 아들 아트라스가 펼치는 이야기이다.
▷영웅전설1의 인기와 더불어 유지하려 했으나 몬스터 난이도가 높아지는 등 균형을 맞추지 못해 결국엔 실패한 게임이기도하다.
▷영웅전설2는 미스테리에 쌓여있지만 최종장에서 모든 비밀이 풀리는 스토리를 구축하고있다.

 

[초보자가이드]

[등장인물소개]

[팁]

[아이템]

[마법표]

[공략집]

홈으로홈페이지도우미홈페이지연혁사이트맵운영자공간e-mail
 
Copyright (c) 2003 http://amellass.ivyro.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