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홈페이지 도우미사이트맵e-mail

home>영웅전설>영웅전설1


 영웅전설1

 영웅전설2

 영웅전설3

 영웅전설4

 영웅전설5

 영웅전설6

 신영웅전설3

 신영웅전설4

 휴대폰영웅전설


영웅전설1-드래곤슬레이어

▶프롤로그

머언 옛날,아니 어쩌면 먼 미래일지도 모른다. 단지 확실한 것은 '이셀하사'라 불리우는 풍요로운 자연의 둘러쌓인 세계가 있어, 거기에 자연의 혜택을 듬뿍 받으며 생활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 뿐이었다. 이셀하사의 거의 중앙의 위치하는 론월섬, 그보다 훨씬 작은 사스아이섬, 이 둘로 이루어진 파렌왕국은 국토가 좁은탓도 있었지만 이렇다 할 특산물도 없는 가난한 나라였다. 하지만 사람들은 가난한 생활에도 상관없이 아스엘 국왕의 훌륭한 통치 아래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밤,수도 루디아의 예기치 못한 사건이 일어났다. 많은 몬스터들이 한꺼번에 성으로 공격해온 것이다. 돌연한 야습이었고, 이상하게도 성문이 열려있었기에 몬스터들은 간단히 성내로 들어왔고,병사들과 전투를 벌였다. 그때까지 몬스터들을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병사들은놀라고 혼동된 상태로 싸울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아침이 밝아올 때에는 몬스터들의 세력이 약해져결국 모든 몬스터들을 무찌를 수 있었다. 위기는 지나갔고 모두들 기뻐했다. 그러나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국왕 아스엘이 몬스터들에게 살해당한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이다. 이 때 후계자인 세리오스 왕자는 겨우 6살. 홀로 국왕의 최후를 지켰다는 핑계로아크담은 왕에게 위임받았다 하여 세리오스 왕자의 16번째 생일때까지 파렌의 국정 대행을 선언한다. 그리고 세리오스 왕자는 엘아스터 마을에서 양육된다. 그로부터 10년이 지났다.

영웅전설1은 1989년 팔콤 만트라사가 제작되어 큰 호평을 받아온 게임이며 후속작 영웅전설2와 콤비를 맞추어 걸작으로 평가되고 있다.
롤플레잉 대작으로써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영웅전설1은 드레곤슬레이어의 6번째 작품으로 팔콤의 3대 거물급(?)프로젝트 중 하나의 시초라 볼 수 있다.
 

[등장인물소개]

[팁]

[공략집]

홈으로홈페이지도우미홈페이지연혁사이트맵운영자공간e-mail
 
Copyright (c) 2003 http://amellass.ivyro.net all rights reserved.